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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즈 (Google Ads) 가입하기 (+ 키워드 플래너 사용 하는 법)

by 릴다# 2022. 3.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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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구글 애즈 가입하는 법과 키워드 플래너를 사용하는 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구글 애즈 (Google Ads) 회원 가입 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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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s.google.com

위 링크의 구글 애즈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구글-애즈-사이트
구글-애즈-사이트

오른쪽 상단에 시작하기를 눌러주신 후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줍니다.

 

주요-광고-목표-선택-페이지
주요-광고-목표-선택-페이지

하단에 전문가 모드로 전환을 클릭해줍니다.

 

목표-선택하기-페이지
목표-선택하기-페이지

왼쪽 하단에 캠페인 없이 계정 만들기를 클릭해줍니다. 그다음 화면에서 비즈니스 정보를 입력하라고 나올 텐데요. 정보를 입력하신 후에 계속을 누르시면 '모든 절차를 완료했습니다.'라고 뜨실 거예요. 그럼 구글 애즈 가입 완료입니다.

 

키워드 플래너 사용 하기

이제 구글 애즈 회원가입을 하셨으니 키워드 플래너를 사용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애즈-메뉴
구글-애즈-메뉴

오른쪽 상단메뉴에서 도구 및 설정을 클릭하신 후 키워드 플래너를 눌러줍니다.

 

키워드-플래너
키워드-플래너

새 키워드 찾기를 선택해주세요.

 

새-키워드-찾기-창
새-키워드-찾기-창

키워드를 입력 후 실적 거두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내가 입력한 키워드와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들이 뜨는데요. 여기서 키워드별 월간 평균 검색량, 3개월간 변동, 저년 대비 변동, 경쟁률, 페이지 상단 입찰 가등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작성할 글의 키워드에 대한 정보를 키워드 플래너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그럼 키워드 플래너를 잘 활용해서 키워드 선정하시길 바랄게요. 이상 구글 애즈 가입 및 키워드 플래너 사용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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